제 13차 정기총회 참석해주신 회원사, 내빈들과 단체사진 / 출처: (주)반찬단지
[프레스데일리 김익수 기자](사)인천광역시 식품제조연합회(회장 우은명)는 21일 '제13차 정기총회'를 인천상공회의소에서 개최했다.
이번 총회는 인천광역시의회 이선옥 부의장, 인천광역시의회 박판순 의원, 인천상공회의소 박주봉 회장, 인천시청 신병철 보건복지국장,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강해수 청장, 인천테크노파크 이주호 원장 등 회원과 내빈 130여명이 참석했다.
이날 정기총회는 1, 2부로 진행되어 1부는 우은명 회장(㈜반찬단지 대표)의 인사말로 시작하여 내빈소개, 인천광역시 유정복 시장의 영상 축사, 내빈들 축사, 우수기업인 표창장 수여, 집행부 소개, 기념사진 촬영 순서로 이어졌다. 2부는 2024년도 사업실적보고, 감사보고 및 결산보고, 2025년 사업계획과 예산안 의결, 임원을 선출했다.
총회가 종료된 후에는 (주)세스코, (사)축산물혁신경영교육원, (사)인천디자인협회&(사)한국패키징기술융합진흥원과 업무협약이 체결됐으며,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 25년도 지원사업을 설명하는 시간도 진행됐다.
우은명 ㈜반찬단지 회장은 "우리 경제가 불확실성을 내포한 국내/외의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변수들을 예측해가며 사업을 영유해가야 하는 현실에 대해 안타깝다"고 밝히며, "25년도에는 인천광역시, 인천광역시의회, 유관기관 등과 더욱 긴밀한 협력을 통해 위기를 기회로 만들 수 있도록 소통하고 회원사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정책을 추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"고 밝혔다.